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사일기 D-21_ 새해는 나의 손 안에
    카테고리 없음 2021. 1. 5. 08:18

     

    연휴 기간 동안의 일기를 쉬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다. 

    연휴로, 홀로 계신 외할머니도 뵙고, 눈발 날리는 길을 걸어본 것도 얼마 만인지... 

     

    내가 어떤 생각으로 나의 방향을 정하고, 살아가야하는지, 

    무엇을 얻고, 덜고, 바꾸고, 발전시켜야하는지, 

    모든 것은 나의 손안에 있슴을 새삼 느낀다. 

     

    새해, 아름답게 그려보고 싶다. 

     

    The world is in my hands.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