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사일기 D-15_ 인생을 돌아 봄에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0. 08:14

     

    내가 걸어온 길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내가 꿈꾸고 목표하는 대로 도전하고, 싸우기 보다는

    적정 수준에서 사회와 타협하고, 현재의 안위에 

    의식없이 살았구나.... 

     

    문득 생각이 든다. 

    한국에서 첫 직장을 구할 때도, 왜 내가 그 일을 원하는지, 

    무엇을 기대하는지, 나의 장기 플랜은 무엇인지, 나는 무엇을 좋아하는지, 

    나는 어떤 사람인지......  

     

    배우고, 부딫치고, 돈벌고... 그러면서, 내가 걸어온 길을 

    이렇게 바꿀 수 있슴에 참...  감사하다.... 

    (안위로...정말 내가 원하는 일이 아닌데도 5년이나 한....... 하핫........)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원하는 모습으로 ...

    움직이고 싶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