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사일기 D-14 _ 정리 정돈......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0. 08:03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나의 행동, 나의 패턴, 이런 것들을 

    문득 한 발짝 뒤에서 바라보게 된다. 

     

    그리고, 정리가 잘 되어 있을 때,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마음 상태가 

    어떻게 되는지, 이러한 것들이 나의 속으로 들어오기 시작한다. 

     

    맛있게 요리한 이후에, 배부른 상태를 이끌고, 설겆이를 하며, 

    깨끗하게 정돈된 주방을 바라보며, 평온한 상태를 느끼고, 

     

    흐트러지고 잔내가 남겨진 장소에 내가 유쾌한 기분이 되지 않음을 느끼며, 

    쉼없이 움직이는게, 그게 내가 필요한 거구가라는 생각이 든다. 

     

    자. 자. 쾌적하게 삶의 질을 높여보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