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사일기 D-11_시간을 버리고 싶지 않아.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6. 23:21

     

    포근한 부모님 댁을 뒤로하고, 한시간의 운전으로 집에도착. 

    나른하면서도 쳐지는 기분이 너무 싫어서, 부산스럽게 집안일을 한다. 

     

    원체 나는 집안일에 참 소질이 없다. 

    계속 직장인이라는 핑계로 도움을 받아와서 그럴 수도 있으나, 

    전 회사의 일이 머리속에 가득해서, 

    야근을 마치고 집에 와서도, 여전히 나의 멘탈은 회사인으로, 

     

    집안일을 거의 하지 않았다.. 앗.. 게으름의 끝판왕인가. >,<

     

    하지만, 이제 좀 바꾸고 싶다. 

     

    홈오피스로 살고 있는 지금, 쾌적하고 안락한 나의 공간을 꾸미고 싶다.

    꾸미기 위해서는 불필요한 것들을 빠르게 버려야한다.

    기본을 안했네...ㅠ

     

    부산스럽게, 주방의 모든 장을 열어 정리 시작, 

    근 4시간동안, 정리를 하고, 쓰레기를 버리고 오니, 속이 후련하다. 

    그래, 조금씩 바꾸어보자, 

     

    게을러질때가 아니야. 

     

     

Designed by Tistory.